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양이마리오, 네코마리오, 켓마리오, 하얀마리오, 시본액션(syobon-action)이라는 이름등으로 불리는 막장마리오입니다. 예전에 나왔던 마리오는 1-4탄까지하면 클리어였으나 이번에 나온버전은 8탄까지 늘어나면서 난이도가 대폭 늘어났습니다. 다운을 받으신 후 다음 설명을 참고해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정말 힘들군요.. 5판도 못깨겠다는..
참고 : 밑에도 적혀있지만 5탄부터 시작하실려면 게임시작화면에서 5를 누르고 엔터를 누르시면 됩니다. 8탄부터 하실려면 8을 누르고 엔터를 누르시면되고요. 알파벳 O키를 누르면 자살이라고합니다. 난이도가 대폭 올라갔으므로 친구와 절교할 때 더욱더 유용해졌습니다.

[계정 1] 7zip 다운받기

[계정 2] 고양이마리오2 다운받기

[계정 3] 어플로케일 다운받기


[공략영상] 제작자가 만든 유튜브


기존의 4탄까지에서 8탄으로 늘어나서 용량이 2배가까이 커졌습니다. 용량이 커서 zip으로 압축하면 5MB로 올리기에는 문제가 있어서 고압축이 가능한 7z 으로 압축해서 올립니다. 제가 알집을 사용하지 않아서 알집으로는 압축해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을지몰라 7zip을 동봉합니다. 압축이 안풀리는 경우에는 7zip을 다운받아서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압축이 잘풀리신다면 설치를 안하셔도됩니다.


게임의 실행은 압축을 푼 다음 'syobon2.exe'을 실행하시면됩니다. 하지만 검은화면이 나와서 멈추는 경우, 혹은 검은화면이 나왔다 사라지는 경우에는 어플로케일을 다운받으셔서 어플로케일을 이용해 실행해주시면됩니다. 어플로케일을 설치하면 시작 > 모든프로그램 에 새로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어플로케일을 실행해서 'syobon2.exe'의 경로를 맞춰주시고 실행하시면됩니다.


어플로케일로도 실행이 안되시는분은 블랙에디션과 같이 윈도우제작자에 의해서 윈도우 셋팅이 변경된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경우에 실행이 안되는 것으로 생각이됩니다. xp sp2 에서 어플로케일을 이용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탄부터 시작하실려면 게임시작화면에서 5를 누르고 엔터를 누르시면 됩니다. 8탄부터 하실려면 8을 누르고 엔터를 누르시면되고요. 알파벳 O키를 누르면 자살이라고합니다. 난이도가 대폭 올라갔으므로 친구와 절교할 때 더욱더 유용해졌습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참이슬(ebelieve) 님의 블로그

'Remainder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서든어택다운&설명법 등  (0) 2008.08.24
미니서든 다운&설명  (0) 2008.08.24
미니서든 다운로드,  (0) 2008.08.12
미니메이플 다운&키조작법  (0) 2008.08.12
미니메이플 다운&설명  (0) 2008.08.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