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블로그-잇 위젯을 달았습니다.
이 위젯은 밑에 설명한것처럼 블로그
코리아에 있던 주요 기능을 자신의
블로그에서 직접 쓸수있는것입니다.











1. 블로그코리아에 방문하지 않고도 블로그코리아에서 이용하던 주요 기능을 자신의 블로그에서 직접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글목록 위젯입니다.
2. 블UP 인기글, 나의 친구글, 나의 추천글, 나의 최신글 등의 글목록을 이용할 수 있으며, 블코 랭킹,
   블로그 프로필, 광고 등의 다양한 선택기능을 제공합니다.
  •  


  • 현재 4 가지 유형의 글목록 가운데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할 수 있는 글목록의
    종류는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블코 인기글
    블UP 베스트의 인기글을 노출합니다.

     나의 친구글
    블로그코리아의 친구등록 기능을 활용하여
    관심있는 블로그의 글목록을 최신글 순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나의 추천글
    자신이 블로그코리아에서 블UP 드린 글을
    보여줍니다.

     나의 최신글
    자신이 RSS로 발행하여 블로그코리아에
    등록한 글을 최신글 순으로 보여줍니다.

  • 1. 블로그-잇 위젯에는 광고영역이 설정돼 있으며 광고주가 있을 경우 광고가 노출 됩니다.
    2. 광고 노출 여부는 위젯 설치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광고는 블로그 포스트로 연결되는 텍스트 광고를 기본으로 하며, 경우에 따라 블로그가 아닌
       웹페이지로 연결되는 배너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4. 텍스트 광고는 CPC(Cost Per Click / 클릭당 광고비지급)방식을 기본으로 하며,
       스폰서 배너의 경우 CPM(Cost Per Mille)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5. 광고주가 없을 경우에는 광고영역에 일반 글목록이 노출됩니다.

  • 블코랭킹과 블로그 프로필 가운데 한 가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코랭킹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블로그코리아의 랭킹과 연동 되며. 프로필 기능은
    RSS에 발행되는 프로필 정보
    를 표시합니다. 프로필 기능을 사용할 경우 프로필 이미지는
    마이페이지의 기본정보관리 기능을 통해 등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지금 일단 블로그-잇 위젯을 달았는데 이 위젯으로 인해 블로그 방문자가 많아 졌으면 좋겠네요 ^^:;
    그리고 계속 써봐야 알겠지만.. 오류가 있으면 즉시 알려드리겠습니다 ^^
    근데 저는 추천되는 글이 아직까지는 없어서 아쉽네요 ^^
    열심히 포스팅하다 보면 언젠가는 블고 인기글1위에 올라가겠죠 ^^
    그날까지 블로그-잇 위젯 달고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블로그-잇 위젯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밑의 주소로 ㄱㄱ~!


    -> 위젯 설치 페이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