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전격 발매한 김종국의 5집 음반 ‘히어 아이 엠(Here I am)’ 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종국의 5집 앨범은 총 14곡이 담겨있으며, 작곡가 김도훈, 이현도, 정신수 그리고 작사가 윤사라, 조은희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앨범 타이틀곡 '어제보다 오늘 더'는 미국 동요 작가 에이치 씨 워크(H.C.work)'의 노래 '그랜드 파더스 클록(Grand Father's Clock)'을 샘플링한 R&B 리듬의 발라드 곡이다.

김종국은 앨범 발표에 앞서 지난 13일 컴백 티저 영상인 '오랜기다림'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종국은 “이제는 마음을 움직이고 싶다. 나의 진심을 담아 노래할 때 듣는 사람의 마음에 닿을 것이라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티즌들은 “5집 노래 다 너무 좋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너무 오래 기다렸지만 기다린 보람이 5집이 담겨있다” “기대 이상의 노래에 정말 감동 받았다” “김종국님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종국은 앨범 발매와 함께 KBS '윤도현의 러브레터' SBS '일요일이 좋다 - 패밀리가 떴다', MBC '놀러와' 등에 출연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김종국의 귀환, '어제보다 오늘 더'로 신고식

김종국이 드디어 돌아왔다. '사랑스러워' '별 바람 그리고 햇살'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김종국이 2년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가요계에 복귀했다.

김종국의 복귀 앨범은 5집 '히어 아이 엠(Here I am)'이며 타이틀곡은 '어제보다 오늘 더'다. 김종국 특유의 미성을 잘 살린 이 곡은 벌써부터 뮤직비디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공익근무요원 복무 이전 각종 타이틀을 휩쓸었을던 김종국이기에, 그의 이번 복귀가 가요시장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넘치는 끼를 발산해왔던 김종국은, 이번에도 SBS '일요일이 좋다'의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해 자신의 재능을 유감없이 과시할 예정이다. 김종국은 이미 '패밀리가 떴다' 2회 정도의 분량 녹화를 했다. 그러나 김종국은 당분간 예능보다는 가수 활동에 충실할 계획이며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할 계획은 없다.






김종국씨가 돌아오신다니 정말 기쁘군요!!

워어~ 머리부터 발끝까지다 사랑스러워~~
듣고 몇일, 몇주 뒤 제 기억속에서 잊혀졌던 김종국씨!!

다시 돌아오셨습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로 !!
!!!!!!!
뮤비는
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