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기질이나 유리한 방위에 해당하는 은행을 이용하게 되면 저축은 늘어나고 지출을 줄어들게 됩니다.  정기적금은 자신의 집에서 남서에 해당하는 가까운 은행을 이용합니다.

노란색 둥근 모양은 돈을 부른다
서쪽, 북서쪽, 북쪽, 북동쪽의 방위에서 불이나 물을 사용하는 집은 기본적으로 돈이 모이기 힘듭니다.
서쪽에 노란색 물건, 북서쪽에 둥근 모양의 물건, 북동쪽에 흰색 사각형 물건, 북쪽에 분홍색 물건을 두어서 인테리어를 해보십시오.
서쪽은 금전 운을 높이는 최고의 방위입니다.  모임, 장사, 상업성, 의사 소통의 의미를 가진 서쪽 방위의 힘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가정이나 회사의 경제사정이 안 좋아졌다면 우선 서쪽에 위치하고 이 창문이 동쪽으로 난 방을 찾아 그 방의 서쪽에 노란색 물건으로 장식합니다.
책상의 왼쪽 모서리에 작은 화분을 두면 생산적인 아이디어가 많이 떠오릅니다.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은 침실문에서 오른쪽 구석에 싱싱한 화분을 두면 도움.
 사업을 하는 가정은 침실을 되도록 간결하게 꾸밉니다.
둥근 형태의 가구와 황금색은 금전운을 부릅니다.
  모서리가 지나치게 뾰족하거나 돌출이 많은 문양은 돈이 들어오는 길을 막습니다.
  동쪽으로 난 햇볕 잘 드는 창이 있는 방이 금상첨화입니다.
  노란 꽃 화병으로 장식하고 창가에 빨간 커튼을 하면 햇빛의 기운이 상승됩니다.
  귀금속은 함에 담아 북쪽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이미 다른 색의 가구나 가전제품이 있다면 그 위에 익은 호박 따위를 올려놓는 것도 좋습니다.
노란색 리본 등으로 악센트를 줍니다.
  금전운에 영향을 미치는 곳은 부엌입니다.
  부엌을 길운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흰색을 가급적 많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이프는 흰색으로 칠하고 행운의 색인 노란색으로 악센트를 주십시오.
노란색과 파란색 소품이 좋습니다.  노랑과 파랑색의 비율은 2:1 정도입니다.
 부엌은 노란색을 중심으로 장식하되 낭비를 억제하기 위해 파란색을 첨가하십시오.
 파란색이 너무 많으면 수입이 적어지니 주의.

통장과 가계부는 북쪽에 보관
상생의 기운이 작용하는 서쪽에 집안 전체에 금전운이 가득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행운의 꽃을 서쪽에 장식하면 좋습니다.  노란색 앞치마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 화장실에 있는 휴지는 보이지 않도록 수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소도구도 마찬가지입니다.  화장실에 맞는 행운의 색은 보라색이기 때문에 흰색과 보라색 천을 이용하여 가리개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돈과 관계된 물건은 저축에 힘을 주는 북쪽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계부도 북쪽에 보관.  돈과 관계된 물건을 보관하는 상자는 종이상자에 패브릭을 깔고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갑은 부엌 또는 북쪽에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갑을 북쪽에 두면 같은 물건을 여러 번 사게 되고 남쪽에 두면 생활이 화려해 집니다.  동쪽은 덜렁대다 돈을 잃게 되면 서쪽은 낭비가 조장되는 단점이 있으므로 성격에 따라 방위에 적절하게 두는 것이 좋습니다.
부부가 돈 문제로 언쟁이 잦다면 침대는 서쪽에 베개는 남쪽에 둡니다.
  침구 역시 금전 운을 부르는 황금색이나 베이지 색 계열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침대 옆에 노란색 장미l나 프리지어 생화나 말린 꽃을 장식하십시오.
집의 남서쪽 모서리에 도자기 항아리에 쌀을 담아 주둥이는 한지로 밀봉해 둡니다.
◦ 부엌을 보면 그 집의 금전 운을 알 수 있습니다.
  물때가 쌓이면 그것이 금전운을 눌러 버리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바닥이 차면 돈의 기운이 식는 법, 황색 계열의 매트를 깔아 놓는 것이 좋습니다.
  얇은 블라인드나 커튼칼은 늘 새것같이 보관해야 합니다.
◦ 돈을 모으려면 찬장 안의 유리컵은 모두 엎어 두십시오.  부엌의 컬러를 한가지 톤으로 정갈하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식기 건조대에 그릇을 둘 경우 깨끗한 면 행주로 덮어두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 본인이나 남편의 수입을 높이려면 그릇장 앞이나 안쪽 바닥에 초록 계열의 매트를 깔아 줍니다.
◦ 뜻밖의 지출을 막으려면 조미료 통을 흰색도자기로 선택합니다.
밖으로 나와 있는 그릇도 금전운을 달아나게 하는 요소입니다.  그릇장안에 정리해 두고 건조대에 그릇을 쌓아 두었을 때에는 깨끗한 면 행주로 덮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가장 좋아하는 방은 동쪽으로 창이 난 햇빛이 잘 드는 방입니다.
 그 방을 옷, 지갑, 장식, 가구, 노란색 화초, 노란색 장미에 노란색 커튼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최상.
창문의 커튼은 빨간색 물방울무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창문 옆에 시계를 걸어 두면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빛의 생기가 강화되어 금전운이 상승.
하얀 꽃이 피는 나무로 북동쪽을 장식.  나무가 아니라면 하얀 꽃이 그려진 그림도 괜찮습니다.
화장대가 서쪽에 있다면 노란색 갓을 씌운 스탠드를 화장대 좌우로 하나씩 놓고 테이블에는 노란색 덮개를 깔고 의자에는 노란색 쿠션을 놓는 것이 좋습니다.
동쪽 벽에 시계를 두면 운이 상승합니다.
인감도장이나 신용카드, 통장 귀금속 등의 귀중품은 초록색 천으로 싸서 보관.
◦ 성실하게 쉴 틈 없이 일해도 돈이 모이지 않는다면 동쪽에 빨간색 옷이나 문구류를 두어 운을 상승시켜야.
귀금속이나 값어치가 있는 물건은 함에 담아 북쪽이나 북동쪽에 보관합니다.
 골동품과 같은 고급 책장이나 문갑 따위는 안정과 부동산 등의 의미를 담고 있는 남서쪽에.
  침대는 방의 서쪽이나 북서쪽에 배치하고 베개는 북쪽에 두고 자면 행운이 찾아올 확률이 두배로 높아진다.
◦ 복권에 당첨될 확률을 높여 주는 색은 베이지색과 빨간색입니다.  베이지색은 사물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소품의 색을 베이지색으로 하면 내 앞을 지나가는 운이 내 쪽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빨간색은 활력을 주는 색으로 남쪽에 빨간 꽃이 피는 장미나 튤립을 심은 화분 또는 빨간 갓을 씌운 스탠드를 한쌍 놓는 것이 좋습니다.

방위의 힘을 이용한 은행 거래
자주 들어왔다 나갔다 하는 일반 예금은 집을 기준으로 삼아서 서쪽에 있는 은행이 좋고, 카드 대금이나 할부금은 남쪽에 있는 은행이 좋습니다.  신용카드를 너무 많이 쓰는 것 같으면 남동쪽의 기운을, 대출은 북서쪽의 기운을 이용합니다.

부동산과 증권투자의 운을 높이는 기 인테리어 - 큰 행운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다.
기본적으로 넓은 방에서 생활하는 것이 당첨이나 행운 같은 기회를 잡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돌출한 입체 창이 동쪽에 있고 튼 창이 남향에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부동산에 좋은 방위는 북동, 동, 남서, 북서쪽입니다.  부동산 운이야말로 가구 배치에 큰 영향을 받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북동쪽에는 큰 가구를 놓는 것이 좋습니다. 책상은 동쪽에 놓아야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남서쪽과 북서쪽은 각각 부동산과 가족의 운이 들어오는 방위이므로 남서쪽과 북서쪽에 화장대는 부피가 큰 가구를 놓으면 아파트 당첨등 부동산 운이 트이게 됩니다.

책상을 동쪽에 놓아 운을 트이게 한다
◦ 북서쪽에서부터 시작하여, 북쪽에는 장롱과 함을 놓고 그 옆에 산으로 둘러싸인 호수 그림을 둡니다.  옷장 속에는 흰옷을 넣어 둡니다. 옷장 옆에는 관엽식물을 한 그루 놓는 것이 좋습니다.
침대는 남동쪽이나 남쪽, 침대 커버는 무늬가 없는 단색이나 흰색으로 된 것을 사용합니다.
책상은 정보에 강한 기운을 띠기 때문에 동쪽에 배치, 그 위에 전화나 자명종과 같은 소리나는 물건.
화장대는 남서쪽에, 그 옆에는 황금색 액자의 그림을 거십시오.
 또한 모과 참외, 귤, 오렌지, 배 등 노란색 과일 그림을 거는 것도 좋습니다.
◦ 증권 등에서 좋은 운을 갖기 위해서는 책상과 화장대를 북동쪽 모서리에 놓습니다.  동쪽에는 소리나는 텔레비전 등을 놓고 책상은 남서쪽에 배치합니다.  책장은 유리문이 달려 있는 것이 좋은데, 유리는 주변의 기를 원활하게 하고 남서쪽의 안정적인 에너지를 강화하기 때문입니다.
◦ 침대는 방 서쪽에 놓고, 베개는 북쪽에 두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아침 태양의 기를 흠뻑 받을 수 있도록 동쪽 창에는 빨간 장미, 튤립 등을 쌍으로 장식합니다.
  남쪽 벽에는 초록색 커튼을 달고 커튼 양쪽에 관엽식물을 하나씩 배치하십시오.
◦ 건설, 토목업에 투자할 경우 거주지 남서쪽의 증권회사를 전자통신에 투자할 경우 동쪽 증권회사를, 섬유, 목재, 출판에 투자할 경우에는 남동쪽의 증권회사를 이용합니다. 보험, 증권, 은행의 경우 서쪽, 금속 광물의 경우 북서쪽, 화학 및 의약의 경우에는 북쪽에 있는 증권회사를 이용합니다.
* 해당 방위에 맞는 색상을 꾸민다.

지나친 욕심은 비켜 가는 기
일확천금과 분수에 맞지 않는 재물을 끌어들이기 위해 풍수의 힘을 이용하면 오히려 불행을 자초할 수 있다.


출처 : http://bbs.moneta.co.kr/nbbs/bbs.normal.lst.screen?p_bbs_id=N10381&top=1&sub=2&depth=1&p_tp_board=false&service=mini_handbook


원문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