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배슬기의 할리우드 진출작 영화 ‘파이널’(Finale)의 티저 영상이 공개, 이목을 끌고 있다.

‘파이널’은 할리우드에서 제작하는 영화로, 배슬기는 극중 마피아 보스의 딸인 ‘시연’ 역을 맡았다.

배슬기는 이미 공개된 촬영 스틸컷에서 얼굴에 피범벅이 된 모습을 선보여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도 배슬기는 칼을 든 모습으로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며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를 예고하고 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에는 응원과 기대의 글들이 쏟아지며 인터넷상에서 확산되고 있다.

'파이널'은 올 하반기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 2월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배슬기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이 티저영상에서 배슬기는 아련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와 액션을 선보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영어 버전뿐만 아니라 한국어 버전으로도 제작됐다.
 
티저영상이 공개된 파이널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finale-movie.com)에는 해외 각국 팬들의 응원메시지가 이어졌고, 국내에서도 각 포털 사이트에 퍼지며 배슬기의 영화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편, 영화 '파이널'은 올 하반기 촬영을 앞두고 있다.

오!!

배슬기씨 대단한데요~!!

멋있으세요!!

티져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