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빅뱅'으로 불리고 있는 YG엔터테인먼트의 여성 4인조 그룹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진짜 그룹명이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여자빅뱅의 멤버는 필리핀에서 인기를 얻은 산다라박, 이효리와 함께 광고를 찍어 화제가 되었던 박봄, 공옥진 여사의 손녀인 공민지, 4개 국어 구사와 노래와, 랩, 춤 실력이 월등하기로 소문난 CL로 구성돼 있다.

현재 온라인을 통해 거론되고 있는 그룹명 '시스타(Sistar)'에 대해 소속사측은 "아직 그룹명은 확실히 정해진 바가 없다"라고 밝혔으며 오는 27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첫 디지털 싱글 '롤리팝(Lollipop)'을 공개한 후 28일에 빅뱅과 함께 촬영한 국내 휴대폰 CF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빅뱅의 지드래곤이 프로듀싱을 맡은 '여자빅뱅'의 정식 데뷔는 5월 초로 알려지고 있다.

'여자빅뱅'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4년간 야심차게 기획한 그룹으로 '필리핀의 보아'로 주목을 받은 산다라박, 이효리와 함께 CF를 찍으며 관심을 모았던 박봄, 공옥진여사의 손녀 공민지, 4개국어를 구사하는 실력파 가수 씨엘(CL)등으로 구성된 여성그룹이다.


'시스타(Sistar)'라고 그룹명이 알려진데 대해서 소속사측에서는 "아직 그룹명은 확실히 정해진 바가 없다"라고 밝혔으며, 이 그룹은 오는 27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롤리팝(Lollipop)'을 공개하며 28일 모 핸드폰CF에서 같은 소속사의 인기그룹 '빅뱅'과 함께 모습을 공개 할 예정이다.


빅뱅의 지드래곤이 프로듀싱을 맡아 데뷔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여자빅뱅'에 대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롤리팝' CF를 시작으로 5월초에는 여자빅뱅의 정식 데뷔가 이루어질 계획이다"라며 "준비 시간이 길었던 만큼 좋은 곡들이 많이 준비되어있는 상황이어서 연말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여자 빅뱅...
시스타..
정말 기대됩니다 ^^
힘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