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행운의 입구”인 현관을 물건으로 막지 않는다.


현관을 열면 바로 눈에 들어오는 현관은 사람으로 예를 들자면 “얼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깨끗하게 해두는 것으로 행운을 집안에 들여올 수 있습니다.
어느 날 보면 현관 주변에는 골프백이나 택배 등의 상자 가 쌓여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일 아침에 버려야지! 하고 생각은 하지만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쉽지 않죠! 이런 것들은 “행운의 입구”인 현관에는 좋지 않습니다. 현관에 물건들이 쌓여 있으면 행운은 방안까지 들어올 수 없습니다. 우산이나 신지 않는 구두는 깨끗하게 정리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수납을 해 두어 행운의 길을 막지 맙시다.



2. “시야에 들어오는 것은 매우 중요!”


“시야에 들어오는 것은 매우 중요!”라는 것이 GIRLY 풍수의 기본! 특히 집에 들어갈 때 처음 눈에 들어오는 것을 가장 중시해야합니다. 첫눈에 눈에 띄는 위치에 귀엽고 생기 넘치는 포스터나 꽃으로 장식을 하면 운기는 점점 올라갑니다. 또 집을 나올 때 반드시 보게 되는 문의 안쪽도 그냥 지나치면 안됩니다. 마음에 드는 그림이나 귀여운 포스터 들을 붙여 놓으면 외출할 때 기분 좋게 멋진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입구에 쌍으로 관엽식물을…”


“symmetry(대칭)”에는 신기한 파워가 있습니다. 좌우 대칭인 물건을 보고 있으면 인간의 뇌는 안정하기 때문에 현관에 들어올 때 “나쁜 기”의 작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적으로 쉽게 할 수 있는 관엽식물 이나 조명기구 등이라면 간단하게 symmetry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4. “현관 매트를 잊지 맙시다.”


혼자 살면 쉽게 생략해 버리는 현관 매트. ‘뭐 이런 것쯤이야?’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만, 현관 매트에는 “나쁜 기”를 흡수하는 역할이 있습니다. 그리고 청결한 현관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반드시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고 가능한 한 천연소재로 된 현관매트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5. “거울의 효능”


현관에는 가능하면 거울을 둘 것이 좋습니다. 좁은 현관이 넓게 착각하게 하는 시각적인 효과가 있고, 거울에는 “나쁜 기”를 분산시켜 버리는 풍수적인 힘이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큰 거울을 놓도록 합시다. (단, 현관을 들어와서 정면에 거울을 두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6. “향이나 아로마의 좋은 향을!”


현관은 우리가 그냥 지나치는 사이에 신발의 냄새가 배기 쉽습니다. 이런 냄새는 익숙해져서 우리가 잘 모르고 그냥 지나치게 되는 정도라도 신체는 거절 반응을 일으키게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매일이 되면 운기가 줄어드는 것은 당연합니다. 작은 불쾌감이 쌓여 행운을 멀리하게 되는 것입니다. 신지 않는 신발은 자주 정리하고 향이나 아로마를 이용하여 항상 좋은 냄새로 가득 차도록 합시다.



출처 : http://bbs.moneta.co.kr/nbbs/bbs.normal.lst.screen?p_bbs_id=N10381&top=1&sub=2&depth=1&p_tp_board=false&service=mini_handbook



원문보기

+ Recent posts